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분홍 벚꽃세상서 '호사를‘…의성군 '남대천 벚꽃축제' 열려
30, 31일 의성읍 남대천 2.5㎞ 구간에 펼쳐져
이미지중앙

의성군은 '제2회 남대천 벚꽃축제' 첫날인 이달 30일부터 오는 11월까지 남대천공원에 조성한 음악분수를 본격 운영한다. (의성군 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을 감상하며 봄의 정취 만끽하세요

경북 의성군은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오는 30~31일 의성읍 남대천 구봉공원 일원에서 2회 남대천 벚꽃축제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의성청년회의소의 주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남대천 2.5에 걸쳐 벚꽃길걷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 기간 동안 감미로운 음악을 들려주는 '벚꽃 버스킹'을 비롯해 벚꽃길 스탬프투어, 에어바운스 어린이 놀이터, 레크리에이션 및 노래자랑 ,푸드트럭 및 판매·체험 부스 ,지역 공연팀 무대 등이 마련된다.

첫날인 30일에는 '미스트롯3'로 이름을 알린 가수 금은별과 슬기, 이수연이 출연하는 벚꽃콘서트가 무대를 꾸민다. 인기 희극인 신윤승, 정성훈이 출연하는 유튜브 촬영과 품바 공연 등도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미지중앙

남대천 벚쫓축제 포스터(의성군 제공)


의성군은 축제가 열리는 30일부터 남대천공원에 조성한 '남대천 음악분수'도 본격 가동한다.

음악분수는 오는 11월까지 하루 4(1230, 오후 3, 5, 8)씩 각 40분 간 운영된다. 군은 벚꽃축제 기간동안 하루 5회로 운영 횟수를 늘릴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벚꽃축제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