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도시개발공사, 고객참여단과의 소통·협력역점 시책사업 서비스 품질을 높이다
이미지중앙

[대구도시개발공사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도시개발공사는 공사 사옥에서 2023 ‘DUDC 대구도시개발공사 고객참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2023년도 대구도시개발공사 고객참여단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시민들과 함께 공사 사장의 고객참여단 위촉장 수여에 이어 주요 사업 추진현황 보고 등 공사와 고객이 서로 의견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
공사는 현재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참여단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공사는 참여단을 통해 공사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솔직한 의견을 직접 듣고 공사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해 경영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

특히 고객들의 실생활 체감도가 높은 공동주택 층간소음 이슈를 비롯한 고객 불편 사항 해결을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도출할 계획이다.

공사는 지난해 대구도시개발공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금년부터 통합신공항과 제2국가산업단지 등 대구굴기의 역점 시책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정명섭 사장은 "대구미래 50년의 초석으로 자유와 활력이 넘치는 파워풀 대구건설과 미래번영을 선도하는 일등공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고객님들의 의견에 귀 기이고 이를 업무개선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