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계명문화대, 권영진 전 대구시장 초청 '대구의 도전과 미래' 특강 진행
이미지중앙

권영진 전 대구시장이 지난달 30일 계명문화대에서 '대구의 도전과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계명문화대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계명문화대는 최근 금융부동산과가 권영진 전 대구시장을 초청해 '대구의 도전과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계명문화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진로멘토링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특강에는 박승호 계명문화대 총장, 이태정 금융부동산과 학과장을 비롯해 재학생 및 지역 청년 등 50명이 참석했다.

권영진 전 대구시장은 대구의 어제 그리고 오늘, 코로나 19의 위기와 위대한 대구시민, 내일을 위한 도전과 혁신의 과제에 대한 내용으로 특강을 진행했으며 학생들과 함께 대구가 지금까지 이룬 발전과 앞으로의 도전과제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특히 현재 대구의 주요 관심사인 대구?경북 통합 신공항 건설, 대구시청 신청사 건립, 서대구 역세권 대개발과 균형발전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책 등 대구 발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논의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태정 금융부동산과 학과장은 "권영진 전 대구시장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대구의 발전과 도시문제 해결 등 대구의 도전과 미래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이야기를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