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의성군, 2022년 자체평가 결과 우수부서 선정… 관과소 6개, 읍면 6개 총12개부서
이미지중앙

의성군청(헤럴드 DB)


[
헤럴드경제(의성)=김성권 기자]경북 의성군은 2022년 부서별 추진 성과에 대한 자체평가 결과 우수한 12개 부서(관과소 6, 읍면 6)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성과 중심의 조직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서다,

이번 자체평가는 관과 소와 읍면을 분야별로 나눠 진행했다.

정부합동평가와 연계한 공통지표, 부서별 고유업무 달성도, 대외실적, 군정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그 결과 행정복지분야 최우수 복지과·우수 보건소, 관광경제농업분야 최우수 경제투자과·우수 관광문화과, 도시환경분야 최우수 안전건설과·우수 지역재생과, 읍면 최우수 다인면·옥산면, 우수 의성읍·단촌면·사곡면·구천면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행정복지분야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은 복지과는 의성형 보건복지 확대와 영유아 아동 돌봄강화, 정부합동평가 100% 달성 등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관광경제농업분야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은 경제투자과는 세포배양산업지원 구축과 의성바이오밸리 산단 조성 등을 통해 지역 미래먹거리 발굴에 크게 기여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도시환경분야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안전건설과는 사회적 재난과 자연 재난을 철저히 대비하고, 군민 안전을 위한 재난 대응에도 효과적으로 대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면 분야에서 최우수를 차지한 다인면과 옥산면은 전 부서 협조 지표에서 우수한 성적 달성과 함께 자체 특수시책 추진에도 적극적으로 힘써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 체계적인 성과관리를 통해 업무 책임성과 행정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행정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