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릉도 대표 봄나물 전호 추출물로 만든 화장품출시…피부에 수분감과 진정 효과 선사
이미지중앙

울릉도의 대표적 봄의 전령사로 독특한 향을 지닌 전호나물이 언땅을 뚫고 나와 강인한 생명력을 보여주고 있다(헤럴드 DB)


[
헤럴드경제(울릉)=김성권 기자]경북 울릉군 산천에 지천으로 자라며 톡특한 향을 지닌 전호 추출물로 만든 화장품이 출시돼 이른봄 울릉도 대표 나물인 전호가 불타나게 판매될 것으로 전망된다.

LG생활건강 비욘드가 성분부터 패키지까지 피부에는 순하고, 지구는 깨끗하게를 모토로 한 엔젤 아쿠아 크림 2종 러브어스(Love us, Love Earth)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엔젤 아쿠아 크림 2종은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 추출물과 릴리프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이미지중앙

비욘드 엔젤아쿠아 크림 2종 러브어스 에디션(LG생활건강제공)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은 수분감 있게 발리는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24시간동안 피부 겉보습과 속보습을 유지하고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 시켜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돼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크림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탄력 있는 사용감과 부드럽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에 전달된 보습력이 깊은 곳(피부 각질층 10)에서도 100시간 동안 유지되며, 깨끗하고 건강한 수분과 영양 가득한 유분이 피부 본연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대용량 크림 제품(150ml)과 함께 플라스틱 용기 재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엔젤 아쿠아 라인 출시 이후 처음으로 같은 용량의 리필 파우치가 구성에 포함됐다. 이외에도 제품 패키지에 책임 의식 있는 방식으로 관리된 숲에서 생산된FSC인증 종이 포장재, 식물성 잉크(SoyInk)를 사용했다.

이미지중앙

이른봄 울릉도 대표 나물인 전호가 독특한 향으로 봄철 입맛을 돋우는데 최고로 알려지면서 매년 육지주문량이 늘어나고 있다(헤럴드 DB)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비건 포뮬러와 함께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로 만든 용기를 사용한 에디션은 피부와 지구 모두를 지키기 위한 진정한 클린 뷰티 제품으로 거듭났다고 했다.

그러면서 가치 소비와 제품의 효능, 그리고 가성비까지 모두 고려한 이번 에디션이 환절기를 맞아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꾸고 싶은 수분크림 유목민들은 물론 기존 엔젤 아쿠아 크림 사용자 모두 정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