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SM동아건설산업, 칠곡 '우방아이유쉘 유라밸' 9월 2일 견본주택 오픈…310가구 공급
이미지중앙

칠곡 '우방아이유쉘 유라밸'조감도.[SM동아건설산업 제공]


[헤럴드경제(칠곡)=김병진 기자]SM동아건설산업은 경북 칠곡군 석적읍 중리 일원에 공급하는 '우방아이유쉘 유라밸' 견본주택을 9월 2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이 단지 규모는 지하2층 지상29층 4개동 총 310가구며 평면타입은 전용 63㎡와 84㎡로 구성된다.

'우방아이유쉘 유라밸'은 국도67호선, 남구미IC 등이 가깝고 구미산업 3단지까지 차량 3분대, 구미산업 1단지까지 차량 5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 이마트 동구미점이 가까우며 바로 앞 원마트, 하나로마트, 다이소, 노브랜드 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대교초, 장곡중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안심교육환경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바로 앞에 경마산이 위치해 쾌적한 포레스트뷰를 누릴 수 있으며 광암천, 섬내공원, 석적체육공원, 낙동강녹색생태공원이 가까운 힐링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안은 랜드마크의 가치와 품격으로 채워질 예정으로 입주민 휴식공간인 주민휴게시설,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단지내 어린이집, 경로당 등 시설이 들어선다.

더불어 가스, 조명, 난방 등의 편의기능을 갖춘 통합형 월패드, 일괄소등, 차량번호인식 주차시스템 등의 첨단시스템으로 똑똑한 미래형 생활도 만날 수 있다.

'우방아이유쉘 유라밸'이 들어서는 칠곡 지역은 비규제지역으로 전매가 가능하고 세대원 및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분양 관계자는 "'우방아이유쉘 유라밸'은 신규아파트 공급이 없었던 칠곡 석적지역에 8년만에 선보이는 단지"라며 "바로 앞에서 누리는 힐링라이프와 구미국가산단 직주근접 쾌속라이프를 앞세워 구미와 칠곡지역 실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9월 5일 특별공급 시작으로 6일 1순위, 7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15일이며 정당계약은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우방아이유쉘 유라밸' 견본주택은 경북 구미시 광평동 홈플러스 인근에 위치한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