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가수 꿈 도전하세요...'소백산 영주풍기인삼가요제’ 참가신청
이미지중앙

지난 2019년 열린 가요제 모습(영주시 제공)


[
헤럴드경제(영주)=김성권 기자]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가 신인 가수를 배출하는 가요제를 연다.

조직위는 풍기인삼엑스포 기간인 108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상설무대에서 ‘2022 소백산 영주풍기인삼가요제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참가희망자는 엑스포홈페이지와 온라인 신청을 하거나 ()영주풍기인삼축제조직위원회(풍기읍 행정복지센터 )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기간은 오는16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다.

참가자격은 정식가수 등록자, 음반 발매자, 소백산 영주풍기인삼가요제 기 수상자를 제외하고 노래에 대한 열정과 소질을 지닌 전국의 만 18세 이상의 남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예심은 917일 오후 1시 풍기 문화의집에서 본다.

본선은 예선 통과자 12팀에 한해 108일 행사장 주무대에서 열린다.

본선 대상 수상자 1()에게는 300만원, 금상 1150만원 등 총 6명에게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한국가수협회에서 발급하는 가수 인증서가 수여되며 정식 가수로 활동할 수 있다.

정희수 단장은 이번 풍기인삼가요제가 엑스포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가수의 꿈에 도전하는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가요제는 영주시·()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풍기라이온스클럽이 주관하며 ()영주풍기인삼축제조직위원회가 후원한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