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김천시 7월 '이달의 기업'에 ㈜골드테크 선정…회사기 시청 국기 게양대에 게양
이미지중앙

7월 '이달의 기업'에 선정된 ㈜골드테크 관계자와 김충섭 시장이 회사기를 게양한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김천시 제공)


[
헤럴드경제(김천)=김성권 기자]경북 김천시는 7'이달의 기업'골드테크를 선정하고 회사기를 게양했다"11 밝혔다.

이날 김천시청에서 열린 선정패 전달식 및 회사기 게양식에는 천금배 대표와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했다.

골드테크는 플라스틱 식품용기, 의료용기 반도체와 산업용 트레이 및 소독제품을 전문제조 기업이다

지난해 경상북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되는 등 지역일자리 창출과 경제성장에 기여했다.

품질, 환경,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ISO 9001, 14001, 22000인증 등 국제규격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적극적인 일자리창출로 지역경제에 도움을 주신 골드테크의 이달의 기업 선정을 축하드린다민선8기에도 기업하기 좋은 김천을 만들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시책에 적극 반영하며 능동적인 기업지원 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했다.

김천시는 지역경제 기반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중소기업인의 자긍심과 사기를 진작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경쟁력과 성장가능성, 일자리 창출 정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매월 범시민 기업사랑 의미를 담아 '시청 국기 게양대에 해당 회사기를 게양하고 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