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를 향한 경전人 세상을 바꿔라'...경북전문대 ‘현암체육제’열려
이미지중앙

경북전문대학교 ‘개교 제47주년 기념 현암체육제’가 9일 경대제를 시작으로 10일 까지 열리고 있다. 사진은 9일 개회식 모습(경북전문대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젊음의 패기와 열정을 발산하는 화합의 제전 개교 제47주년 기념 현암체육제9일 경대제를 시작으로 10일 까지 경북전문대학교 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열린다.

현암체육제 행사는 9일 개회식에 이어 신발컬링를 시작으로 축구경기, 족구, 피구, 발야구, 1600m 달리기, 단체 줄넘기, 단체 줄다리기 등 각 종목별 체육경기가 다채롭게 치러지며, 학생참여 이벤트와 열띤 응원전이 펼쳐져 체육제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어 둘째 날인 10일에는 결승 종목으로 추구, 발야구, 족구, 피구, ·1600m 달리기 경기를 끝으로 화합의 대전이 막을 내린다.

이미지중앙

경북 전문대 ‘개교 제47주년 기념 현암체육제’에서 학생들이 단체 줄넘기를 하면서 즐거워 하고 있다.(경북 전문대 제공)


정경숙 학생만족지원처장은 학생들이 캠퍼스 안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며, 선의의 경쟁을 통해 서로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젊은 지성인의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체육제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