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웨이, 캠퍼스 네트워크 기술의 새로운 시대를 선도

-- 글로벌 네트워킹 혁신 기업 화웨이의 끊임없는 도전

선전, 중국 2024년 4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

소개

화웨이가 2024 Gartner® Magic Quadrant™의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Enterprise Wired and Wireless LAN Infrastructure) 부문에서 다시 한번 리더로 선정되었다. 이는 화웨이의 우수성 및 혁신에 대한 강한 전통과 글로벌 무대에서의 놀라운 입지를 증명해 주는 결과이다. 화웨이가 Leaders Quadrant에서 북미에 본사를 두지 않은 유일한 벤더라는 점에서 이번 선정은 특히 주목할 만하다. 올해 화웨이가 'Ability to Execute'에서 괄목할 만한 도약을 이루며 처음으로 상위 3위에 진입한 것은 기술 혁신과 시장 확장에 대한 화웨이의 오랜 모멘텀을 보여주는 증거이다.


Wi-Fi 7의 기술 리더십

화웨이는 Wi-Fi 7 기술의 선두에 있으며, Wi-Fi 표준에 대한 상당한 기여를 통해 그 리더십을 입증하고 있다. Wi-Fi 7에 대한 최다 글로벌 기여를 통해 표준을 선도한다는 사실은 Wi-Fi 기술 혁신과 우수성에 대한 화웨이의 헌신을 보여준다.

화웨이의 기술 발전은 특히 Wi-Fi 7에서 최첨단 스마트 안테나, 컨버지드 스케줄링 및 기타 획기적인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제품 혁신으로 확장된다. 이러한 혁신은 네트워크 성능, 대역폭 및 동시 사용자 수를 크게 향상시키는 동시에 네트워크 안정성과 커버리지를 개선한다. 화웨이의 Wi-Fi 7 역량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는 모나코 국제학교(ISM)를 유럽 최초의 Wi-Fi 7 캠퍼스로 탈바꿈시킨 것이다. 이 업그레이드를 통해 원활한 고속 온라인 및 대화형 학습 경험을 구현하였고 전 세계 교육 기관에 새로운 벤치마크를 제시했다.


화웨이는 기술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2024년에 13개의 올-시나리오 Wi-Fi 7 AP를 출시하여 모든 서비스가 포함된 동급 최초의 Wi-Fi 7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러한 AP는 실내, 실외, 셋탑, 벽면 플레이트 및 IoT 모델 등 다양한 용례를 지원한다. 이 전체 범위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무선 네트워크 경험을 향상시켜 10Gbps 무선 네트워킹이라는 새로운 시대로의 글로벌 전환을 추진하도록 설계되었다.

혁신적인 경험 중심의 네트워크 구축

화웨이는 연결 중심에서 경험 중심 네트워크 구축 철학으로의 미래 지향적 전환을 통해 캠퍼스 네트워킹에 혁명을 일으켰다. 이는 네트워크 서비스의 품질이 사용자 만족도와 생산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 특히 중요하다. 경험을 우선시하는 화웨이의 고품질 10Gbps CloudCampus는 특히 다음 세 가지 유형의 경험 업그레이드를 통해 총체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무선 환경 업그레이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화웨이의 올-시나리오 Wi-Fi 7 기술은 무선 네트워킹의 획기적인 도약을 의미하며, 기록적인 속도와 안정성을 제공한다. 개별 사용자 속도가 최대 4.33Gbps에 이르는 화웨이의 Wi-Fi 7 기술은 대용량 파일을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화웨이의 독보적인 컨버지드 스케줄링 기술은 동시 연결이 크게 개선되어 30-channel 4K VR과 같은 고수요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지연이나 불편함을 없앴다. 또 다른 주요 혁신은 Wi-Fi Shield 기술로, 권한이 없는 사용자에게 Wi-Fi 신호를 보이지 않게 하여 탁월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 경험 업그레이드

화웨이는 애플리케이션 경험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어 Application Experience Assurance 솔루션을 출시하는 데 앞장섰다. 이 혁신적인 솔루션은 6천 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 유형을 정확하게 식별하고 유연한 슬라이싱 기술을 활용하여 주요 애플리케이션에 우선순위가 지정된 네트워크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써 항상 최적의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화웨이의 VIP Experience Assurance Solution은 VIP 사용자를 위한 전용 네트워크 레인을 제공하여 방해받지 않는 사용을 보장하는 뛰어난 기능이다.

O&M 경험 업그레이드

화웨이는 선구적인 네트워크 디지털 맵 기능으로 네트워크 관리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 네트워크 디지털 맵은 캠퍼스 네트워크 운영, 사용자 상호 작용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전례 없는 수준의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네트워크 관리를 크게 간소화하고 운영 복잡성을 줄이며 O&M 효율성을 10배 향상한다. 또한 네트워크 디지털 맵은 네트워크 에너지 소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트래픽 패턴에 따라 지능형 에너지 절감 조건을 권장한다. 이 기능은 운영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에너지 비용을 최대 30%까지 절감한다.

미래 전망과 화웨이의 약속

앞으로 화웨이는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에 대한 연구와 혁신을 심화하고 경험 중심의 네트워킹 철학에 따라 첨단 Wi-Fi 7 기술을 지속적으로 혁신할 계획이다. 화웨이는 글로벌 캠퍼스 네트워크 기술의 미래를 개척함으로써 전 세계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한 디지털 전환 지원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데이터 통신 기술 환경에서 존중받는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

끊임없는 혁신과 우수성에 대한 확고한 약속을 통해 화웨이는 기술 발전과 디지털 전환의 본질을 구현하면서 더욱 연결되고 효율적이며 혁신적인 미래를 선도할 준비가 되어있다.

Huawei의 고품질 10Gbps CloudCampus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페이지(https://e.huawei.com/en/topic/enterprise-network/high-quality-cloudcamp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Huawei의 AirEngine Wi-Fi 7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페이지(https://e.huawei.com/en/topic/enterprise-network/wifi7)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rtner 면책 조항

Gartner, Magic Quadrant Enterprise Wired and Wireless LAN Infrastructure 부문, 2024년 3월 6일

Gartner는 연구 간행물에 언급된 어떠한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선정을 받은 벤더만을 선택하도록 권장하지 않는다. Gartner 연구 간행물은 Gartner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Gartner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이 연구와 관련된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부인한다. GARTNER 및 MAGIC QUADRAN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며 허가를 받아 여기에 사용되었다. All rights reserved.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