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산관광公 6월 BOF, 수쥬·GOD·빌리 신구 K팝 대결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부산으로 하나되는 아시아 축제, 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이 오는 6월 8~9일 부산에서 열린다. 오는 19일 저녁 예스 24를 통해 1차 티켓을 국내외 동시 오픈한다.

부산관광공사와 부산시는 외국인 개별 관광객을 위해 대만 케이케이틱스(KKTIX)와 일본 티켓피아와 협력해 해외에서 동시에 온라인 발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빌리
지오디
보이넥스트도어

1차로 발표된 라인업을 보면 K-팝 신구세대가 망라된다.

지오디는 방송이나 단독 콘서트를 제외한 페스티벌에 완전체로 출격하는 건 처음이다. fangod(지오디 팬덤)는 “떼창과 응원법의 정석을 보여주겠다”며 열렬히 호응하고 있다.

2019년, 2021년에 이어 BOF행만 무려 3번째인 슈퍼주니어는 “유닛(슈퍼주니어-D&E)으로는 부산을 처음 방문하는 만큼 신곡을 포함해 모든 걸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케이팝 최초・최고 기록을 쏟아내고 있는 5세대 아이콘, 제로베이스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BOF에 출격하는 만큼, 신곡을 포함해 많은 곡을 화려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엔싸인
수퍼주니어
하이키

보이넥스트도어는 친근한 옆집 소년미와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팬덤을 몰고 다니는 ‘믿보넥(믿고 보는 보이넥스트도어)’으로 통한다.

이밖에 나우어데이즈·엔싸인·루네이트·하이키·빌리가 부산행을 준비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