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일릿, 자석처럼 끌렸다…‘마그네틱’으로 음방 3관왕

아일릿 [빌리프랩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을 향한 슈퍼 이끌림이 계속 되고 있다.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지난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미니 1집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의 타이틀곡 ‘마그네틱(Magnetic)’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아일릿은 이로써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앞서 SBS MTV ‘더 쇼’에서 같은 곡으로 2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

아일릿은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1위를 하게 되서 감격스럽고 영광이다. (이 모든 것이) 함께해 준 팬분들 덕분이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그네틱’은 좋아하는 상대에게 전속력으로 달려가는 10대 소녀의 마음을 자석에 비유한 곡이다. 누군가를 향한 두근거림을 “슈퍼 이끌림”이란 가사와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풀어냈다.

이 곡은 특히 K-팝 그룹의 데뷔곡 최초로 영국 오피셜차트 ‘싱글 톱100’에 2주 연속 진입했고, 미국 빌보드 ‘버블링 언더 핫100’ 2위에 올려둔 상태다. 또한 빌보드 ‘글로벌 200’과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각각 8위와 2위에 랭크됐고, 국내 음원사이트인 멜론과 벅스 일간 차트 정상을 수 일째 지키고 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