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Trina Solar Vertex S+ Clear Black, PV 매거진 테스트 1위

창저우, 중국 2024년 4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스마트 PV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Trina Solar Co.가 지난달 발행된 PV 매거진 테스트 보고서에서 자사의 Vertex S+ Clear Black 모듈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PV Magazine Group이 주관한 PV 매거진 테스트는 다양한 PV 모듈의 성능과 에너지 출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평가에는 실내 성능 평가와 현장 테스트를 통해 에너지 생산량을 측정하는 과정이 포함됐다.

이번 결과의 정확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업계에서 명망 있는 컨설팅 회사인 CEA가 제3자 기술 전문가로 참여해 테스트 과정을 감독했다.

실내 테스트 환경에서 Trina Solar의 Vertex S+ Clear Black 모듈은 평균 92점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성능을 보여줬다. HJT, p-타입 IBC, n-타입 IBC 기술을 사용하는 모듈과 비교 분석한 결과, Vertex S+ Clear Black 모듈은 매력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외관, EL, 저조도 성능, 온도 계수 및 PID 등 주요 영역에서 모두 뛰어난 성능을 입증했다.

선택 평가 항목인 LID에서 Vertex S+ Clear Black 모듈은 모든 항목에서 99점을 기록하며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특히 PID와 LID 모두에서 평균보다 훨씬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지난 1월 Vertex S+ Clear Black 모듈은 TOPCon/HJT 그룹의 필드 테스트에서 43.24Wh/Wp의 놀라운 에너지 생산량으로 월간 리스트 1위를 차지하며 탁월한 성능을 입증했다.

Vertex S+ Clear Black 모듈은 210mm 직사각형 실리콘 웨이퍼(210R) 셀 기술과 n-타입 i-TOPCon 첨단 기술을 결합해 효율을 22.3%까지 높이고 최대 445W+의 놀라운 출력을 제공한다.

Trina Solar의 Cao Yunduan 브랜딩 및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는 "Vertex S+ 시리즈 모듈은 태양광 산업의 혁신과 성능을 선도한다. 최근 테스트 세션에서 Vertex S+ 모듈이 보여준 놀라운 성능은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말했다.

출처: Trina Solar Co., Ltd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