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Wanglaoji, 미국에서 국제 브랜드 아이덴티티 WALOVI 런칭

-- 국제 시장 확장 가속화 목표

광저우, 중국 2024년 4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Wanglaoji는 4월 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국제 영문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WALOVI를 공개했다. 또한 4월 10일에는 뉴욕에 두 번째 허브차 박물관인 Fifth Avenue Museum을 개관하고 성대한 개관식을 열었다. 이를 통해 Wanglaoji는 브랜드의 글로벌 도약을 위한 또 다른 힘찬 발걸음을 내디뎠다.


 


1828년에 설립된 Wanglaoji는 소비자의 건강 니즈 충족을 최우선 원칙으로 삼고 중국 허브차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우뚝 섰다. Wanglaoji는 핵심 허브차 사업을 강화하여 건강에 초점을 맞춘 차별화된 식물성 음료 라인을 개발하고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전 세계 고객층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고 있다. 오늘날 Wanglaoji는 세계 1위 천연 식물성 음료 브랜드로 국제적 명성을 얻었다.

글로벌 브랜딩 전략에 박차를 가하는 과정에서 Wanglaoji는 국제 영문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WALOVI를 출시했으며, 올해 밀라노와 태국에 진출했다.

Wanglaoji는 전 세계에 56개의 허브차 박물관을 설립하여 중국 허브차 이야기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2018년 뉴욕 그랜드 스트리트에 개관한 최초의 해외 허브차 박물관은 문화 교류를 위한 중요한 '창구'를 열었다. 올해에는 밀라노와 방콕에서 허브차 박물관을 연이어 개관했다.

수년에 걸쳐 Wanglaoji의 판매 네트워크는 1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으로 뻗어나갔으며 북미, 호주, 유럽 및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훌륭한 성과를 거뒀다. 북미 시장은 Wanglaoji의 주요 해외시장으로, 2013년 수출을 시작한 이후 연간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제 Wanglaoji는 Costco, H Mart 등 주류 채널과 체인 슈퍼마켓에 공식적으로 진출했으며, Amazon, Yamibuy, Wee와 같은 플랫폼으로 이커머스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Guangzhou Wanglaoji Great Health Industry Co., Ltd.의 Weng Shaoquan 회장은 "중국의 Wanglaoj는 세계의 WALOVI이기도 하다!"며 "Wanglaoji가 미국 및 전 세계 소비자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고 교류하여 해외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더 많은 해외 소비자를 중국산 천연 식물성 음료와 사랑에 빠지게 할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Wanglaoji는 영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속적으로 노출하고 전 세계에 허브차 박물관을 건설하여 해외 시장을 깊이 육성하고 허브차 문화를 세계에 알리며 글로벌 슈퍼 음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