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텔 투숙하면, 항공 마일리지가 쌓인다
조선호텔 레스케이프-싱가포르항공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호텔 투숙하면 항공 마일리지가 쌓이는 이종간 결합이 이뤄졌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싱가포르 항공과의 제휴를 맺고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과 함께 특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스케이프와 싱가포르항공 간 마일리지 제휴 이종결합이 이뤄졌다.

19세기 벨에포크 시대의 우아함과 섬세함을 담은 레스케이프 객실에서 숙박을 하며 싱가포르 시그니처 문화를 제안하는 스페셜 객실 패키지 ‘테이크 어 슬링 슬립(Take a Sling Sleep)’으로 22일 부터 오는 6월 30일 진행한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테이크 어 슬링 슬립’ 패키지 고객에게는 1천원 당 4마일리지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선착순 50객실 한정으로 싱가포르항공 에코백을 제공해 풍성한 혜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레스케이프에서 이번에 제휴를 맺게 된 싱가포르항공은 월드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5스타 항공사로, 세계 최대 항공 서비스 평가기관 스카이트랙스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로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FORTUNE)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오른 바 있다.

레스케이프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바 (Bar) 마크 다모르에서 월드 클래스 바텐더의 오리지널 레시피로 제조된 싱가포르 슬링 칵테일을 맛볼 수 있고, 싱가포르항공의 마스코트 곰인형을 준다고 한다.

이번 패키지 외에도 레스케이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싱가포르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를 1000원 당 2마일리지씩 적립받을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의 멤버십인 크리스플러스(Kris+) 회원에게는 레스케이프의 전 객실, 레스토랑, 바, 스파 이용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호텔측은 소개했다.

레스케이프 박기철 총지배인은 “엔데믹 이후 해외에서 방한하는 관광객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특히 올해는 다양한 국적의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레스케이프 호텔을 방문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나가기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늘려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