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20만송이 봄꽃이 활짝...에버랜드 튤립축제로 초대합니다
튤립·수선화·무스카리 등 100여종 가득
산리오캐릭터즈 협업, 캐릭터콘텐츠 경험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 [에버랜드 제공]

120만송이 봄꽃과 함께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캐릭터즈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에버랜드 튤립축제’가 22일 개막한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올 봄 에버랜드 튤립축제에서 글로벌 IP(지적 재산권)인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봄꽃 테마가든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22일부터 6월 16일까지 에버랜드에서는 ‘페어리타운(요정마을)에 초대된 산리오캐릭터즈가 꽃과 함께 봄을 즐긴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캐릭터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캐릭터 중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리틀트윈스타 등 최고 인기 일곱 캐릭터가 선보인다.

길이 24m, 높이 11m의 초대형 LED 스크린에는 각 캐릭터들이 일곱 빛깔 미끄럼틀을 타고 에버랜드에 도착하는 산리오캐릭터즈 방문 영상이 수시로 상영된다.

풍차 무대에는 약 7m 높이의 쿠로미 시그니처 포토존과 함께 테마 팝콘 트럭이 마련된다. 또 페어리타운에서 역장으로 변신한 폼폼푸린이 운영하는 축제 기차를 타고 포시즌스가든을 돌아본다.

조향사가 된 헬로키티가 향기를 연구하는 해피 퍼퓸랩, 플로리스트 마이멜로디와 함께 하는 낭만 피크닉 가든, 시나모롤의 몽실구름 카페, 리틀트윈스타의 트윙클 스토어 등도 포시즌스가든의 특별한 캐릭터 경험이다.

포시즌스가든에는 22일부터 튤립, 수선화, 무스카리 등 100여종 약 120만송이의 화사한 봄꽃들이 가득 펼쳐진다.

만첩홍매, 율곡매, 용유매 등 11종 700여그루의 매화나무와 다양한 봄꽃을 감상할 수 있는 하늘정원길은 빠른 매화 개화 속도로 인해 15일 조기 오픈했는데, 이번 주말 절정을 맞을 것으로 예상된다.

봄을 맞아 에버랜드를 대표하는 불꽃쇼, 퍼레이드 등 대형 야외 공연들도 22일부터 새롭게 펼쳐진다. 함영훈 기자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