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vidity Science®, 실험실 정수 지속 가능성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Solo™ S 시스템 출시

영국 롱 크랜돈, 2023년 11월 8일 /PRNewswire/ -- 어비디티 사이언스(Avidity Science)는 재사용 가능한 플라스틱 카트리지를 갖춘 세계 최초의 실험실 초순수 시스템인 Avidity Science Solo 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어비디티 사이언스는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영국 버밍엄에서 열린 랩 이노베이션 트레이드 쇼에서 Solo S를 선보였다.


Solo S는 수돗물에서 직접 초순수(하루 최대 10리터)를 생산하는 벤치탑 타입 1 정수 시스템이다. 어비디티의 Solo S만의 독창적인 시스템 설계로 플라스틱 소모품을 폐기하지 않고 재사용할 수 있는 AvRecycle™ 계획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생산과 관련된 탄소 배출량을 최대 90%까지 줄이고 수질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고객의 플라스틱 폐기물을 제거할 수 있다.

AvRecycle은 연구자가 사용한 카트리지를 어비디티 사이언스에 반환하면 분해, 비우고 세척한 후 플라스틱 부품과 전처리 매체를 동일한 용도로 여러 번 재사용하는 새 카트리지를 재충전하고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연구실의 현재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Solo S는 직관적인 5인치 아이콘 기반 터치 스크린과 카트리지 식별 및 추적을 위한 근거리 무선 통신(NFC)을 갖춘 컴팩트하고 작동 및 유지 관리가 간편한다. 규정 준수를 충족하는 종이 없는 데이터 로깅 및 수집 기능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중요한 연구 요구 사항을 지원한다.

역삼투압(RO) 및 탈이온화(DI)의 검증된 정수 기술과 차별화된 비탄소 재사용 전처리 및 무수은 LED UV를 활용하는 Solo S 플랫폼은 물과 에너지 소비를 줄이면서 초순수를 공급하여 고객의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어비디티 사이언스의 글로벌 생명과학 부문 수석 부사장인 팀 맥두글(Tim McDougle)은 "Solo S는 재사용 가능한 고유 카트리지 설계와 AvRecycle™을 통해 실험실 물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고 믿습니다. 수십 년 동안 어비디티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혁신을 추진하는 데 주력해 왔으며 Solo S는 고객의 중요한 수질 및 환경 영향 요구를 모두 충족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훌륭한 예입니다"라고 말했다.

어비디티 사이언스(Avidity Science) 소개

어비디티 사이언스는 생명과학과 생명과학 연구 공동체를 위한 정수, 전달, 통제, 감시, 서비스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1969년부터 우리의 임무는 과학이 삶의 질을 향상하는 것이었습니다.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활동하며 독보적인 기술과 지원을 통해 세계 연구계의 신뢰받는 파트너입니다. 당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vidityScience.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66547/AVS_Solo_PR_Image_72.jpg?p=medium6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