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랩매니저 프로’, 시약 브랜드 전 품목 최대 20% 할인 판매
[스마트잭 제공]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연구실 시약 및 안전 관리 솔루션 ‘랩매니저 프로(PRO)’와 시약 및 연구물품 온라인 스토어 ‘랩매니저 스토어(STORE)’를 운영하는 스마트잭이 국내외 11개 주요 시약 브랜드의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잭의 연구실 시약 및 안전 관리 솔루션 ‘랩매니저 프로(PRO)’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료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입자는 구매 관리 메뉴에서 해당 브랜드의 시약을 주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잭은 연구실에서 많이 사용되는 총 11개 브랜드 시약을 정가 대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머크(Merck), 알파 에이사(Alfa Aesar), 티씨아이(TCI),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Thermo Fisher Scientific)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정, 덕산, 삼전, 준세이(Junsei), 칸토 케미칼(Kanto Chemical), 제이티 베이커(J.T Baker)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랩매니저 프로(PRO)’는 연구실 시약 재고 관리와 안전 관리가 가능한 연구실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

특허 받은 시약 AI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보유한 시약의 라벨을 촬영하면 시약명, 브랜드명, 용량 등 시약 정보가 보유 물품 목록에 자동 등록된다. 등록된 시약의 보유 현황과 잔여량, 실시간 위치 파악도 가능해 불필요한 중복 구매를 방지할 수 있다.

▷약 70만종의 MSDS(물질안전보건자료) 데이터베이스 열람 ▷GHS(화학물질의 분류·표시 등에 관한 세계조화시스템) 라벨 출력 ▷위치별 위험물 지정수량 배수 현황 확인 ▷화학물질 보관·저장관리대장 자동 생성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김건우 스마트잭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기관 및 기업 고객들의 연구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