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명보험재단, 플레이라이프 8월 챌린지 ‘감정 그림일기’ 참여자 모집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하 생명보험재단)이 마음 치유 플랫폼 PLAYLIFE(플레이라이프)의 8월 챌린지 ‘하루 5분, 감정 그림 일기’의 참여자를 30일까지 모집한다.

생명보험재단은 5월부터 플레이라이프에서 참여자 스스로 실천하며 변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커뮤니티형 프로그램인 챌린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매일 한 번 그림을 그려보며 나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나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으로, ‘하루 5분, 감정 그림 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생명보험재단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챌린지 종료 시 랜선 시상식을 열어 활동 결과를 발표하고 참여율이 높은 이들에게는 특별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다.

챌린지 참여 신청은 플레이라이프 웹사이트 내 챌린지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생명보험재단은 이번 챌린지부터 모집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아, 더 많은 청년들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조태현 생명보험재단 상임이사는 “팍팍한 삶 속에서 본인이 어떤 감정을 가졌는지 모르거나 남보다 나 자신에게 더욱 엄격하게 대하는 청년들이 많아,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고 스스로 지지자가 되는 이번 챌린지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플레이라이프의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개발해 청년들의 마음 치유와 정신건강 회복의 허브 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생명보험재단은 2007년에 삼성생명, 교보생명, 한화생명 등 19개의 생명보험회사들이 협력해 설립된 공익법인이다. 생명보험이 지향하는 생명존중 정신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건강한 사회 변화를 주도하고, 생명을 존중하는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