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악사손보, 안전운전시 보험료 할인 특약 확대
[AXA손해보험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악사손보(AXA손해보험)는 고객이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할인 특약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강화된 특약은 ▷티맵 안전운전 특약 ▷카카오내비 안전운전 특약 ▷블랙박스 특약 ▷안전장치 장착 특약 ▷3049 특약 총 5종으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맵 안전운전 특약과 카카오내비 안전운전 특약은 최근 6개월 이내 1000㎞ 이상 안전운전 점수가 일정 기준에 도달하면 5% 할인해 준다. 티맵 안전운전 특약은 80점 이상, 카카오내비 안전운전 특약은 70점 이상을 기준으로 하며 이달 4일부터 시행된다

이와 함께 기존 특약의 할인 혜택을 확대한 블랙박스 특약, 안전장치 장착 특약, 3049 특약은 11일 가입자부터 기존보다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블랙박스 특약은 피보험 자동차가 블랙박스를 장착하면 할인율이 2.6%에서 3.5%로 높아진다. 자동비상제동장치, 차선이탈경고장치 등 안전장치가 장착되어 출고된 경우 할인율도 8.9%에서 10%로 올라간다. 3049 특약은 피보험자가 만 30세 이상에서 만 49세 이하이며 부부 또는 1인 특약을 가입한 경우 기존 평균 9%에서 평균 10.9%로 할인율을 확대했다.

악사손보는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출시한 만큼, 계속해서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약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3월에는 고객의 전기차 보험에 대한 니즈를 파악해 전기차 전용 특약 3종을 신설, 출시 1년 만에 개인·업무용 전기차 가입대수가 5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보였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고객 모두 인생파트너라는 가치 아래, 다양한 보험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안전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리하고 만족도가 높은 보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