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드링크인터내셔널 주류전문 ‘골든블랑 아카데미’ 설립
드링크인터내셔널이 자회사 인터리커와 설립한 ‘골든블랑 아카데미’ [드링크인터내셔널 제공]

드링크인터내셔널이 주류업계 종사자들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문 교육기관을 설립한다.

드링크인터내셔널은 자회사 인터리커와 함께 전문적인 주류 교육기관인 ‘골든블랑 아카데미’를 설립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기관은 7월에 정식 개강한다.

이 기관에서 열리는 주류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주류 마스터 클래스가 열린다. 이 수업은 위스키를 비롯한 스피릿, 와인 등 주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함께 법률·세무·서비스 매너·컨설팅 특강 등 주류업 경영에 필요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8주 동안 주 2회 강의를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음과 실습을 할 수 있다. 각계 전문가를 섭외해 특강을 진행하고, 테이블·서비스 매너 등은 외부 실습으로 수준 높은 체험을 제공해 산업인력 양성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드링크인터내셔널은 전했다.

소비자 클래스는 위스키와 와인 초보자를 대상으로 하는 초급 원데이 클래스, 와인을 좀 깊고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애호가를 대상으로 하는 와인 중급 클래스로 나눠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CEO 클래스 등 다양한 소비자 수요에 맞춰 새로운 클래스를 계속 개설해 나갈 예정이다. 모든 강의는 특별히 선별된 5~6종의 주류 시음이 포함돼 있다.

골든블랑 아카데미는 전문적인 주류 교육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규모 맞춤 강의부터 최대 6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쾌적한 시설을 마련해 정규 클래스 외에도 다양한 그룹별 맞춤 강의도 가능하다.

차훈 드링크인터내셔널 대표는 “드링크인터내셔널과 인터리커는 주류 도소매업 종사자와 소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골든블랑 아카데미를 설립했다”며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는 다채로운 주류 교육 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에게 보답하고 주류업계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