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설탕·카페인 다 제로라고?”…‘코카콜라 제로제로’ 국내에도 출시
코카콜라가 당과 카페인을 줄인 ‘코카콜라 제로제로’를 출시했다. 제품 이미지. [코카콜라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코카콜라는 제로 슈거·제로 카페인이 특징인 ‘코카콜라 제로제로’를 7월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택권을 확장하고자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의 세분화된 취향과 수요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코카콜라 제로제로 역시 미국, 영국, 호주, 독일 등 다양한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다.

코카콜라가 당과 카페인을 줄인 ‘코카콜라 제로제로’를 출시했다. 오른쪽이 코카콜라 제로제로. .[코카콜라 제공]

이번 신제품 출시로 코카콜라사(社)는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슈거 ‘코카콜라 제로’·‘코카콜라 제로 레몬’ ▷제로 칼로리·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까지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상황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신제품은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가 코카콜라 제로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저녁 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에 코카콜라 제로의 시원함과 짜릿함을 언제든 가볍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