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러리아百, 15~21일 ‘갤올라잇’ 행사…“에어팟 등 한정수량 초특가”
갤러리아백화점이 온라인몰 행사 ‘갤올라잇’을 진행한다. 관련 이미지. [한화갤러리아 제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15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몰 행사 ‘갤올라잇’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우선 한정 수량 초특가딜 ‘갤프라이스’를 선보인다. ‘에어팟 프로 2세대’, ‘다이슨 플라이어웨어 슈퍼소닉’ 등 7종 인기 상품을 국내 최저가로 판매한다. 갤프라이스는 행사기간 중 3차례에 걸쳐 선착순과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패션, 뷰티, 홈리빙 등 상품군별 브랜드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럭셔리·뷰티 제품을 최대 29% 할인한다. 여름 레져패션 특가전, 여름 침구· 주방용품 제안전 등 할인 기획전도 준비했다.

장바구니 쿠폰팩도 증정한다. 최대 12% 추가 할인되는 쿠폰 4장을 제공하고, 애플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 캐시백(최대 1만원)과 현대카드 7만원 이상 결제 시 7000원 즉시 할인 혜택도 준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시공간의 제약이 없는 온라인상에서 7일간 최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다채로운 콘텐츠와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kim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