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오피스텔 6월 분양
전용 108㎡ 234실 공급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오피스텔 투시도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신영이 이달 충청북도 청주시 송절동 산4-2번지 일원(청주 테크노폴리스 일반산업단지 S1블록)에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은 아파트와 오피스텔로 구성됐다. 총 1034가구 아파트는 지난 5월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오피스텔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오피스텔은 지하2층~지상27층, 2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108㎡의 234실이 공급될 예정이다. 시공은 대우건설이 맡았다.

단지는 테크노폴리스 내에 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336가구), 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 푸르지오(1148가구)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신영지웰’ 브랜드 대단지다.

단지가 들어서는 테크노폴리스는 약 380만 단위의 산업단지로, 기업체와 함께 주거, 상업, 관공서, 학교 등의 시설이 체계적으로 조성되는 자족도시다. 단독주택, 공동주택, 주상복합에 약 1만1000세대, 3만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주택 계획이 있으며, SK하이닉스, LG생활건강 등 대규모 기업과 유관 기업이 입주해 있다. 인근에는 청주공업단지, 청주일반산업단지가 있고 세종시, 오송생명과학단지, 오창과학단지 등도 가까워 거주와 기업 운영에 최적의 여건을 갖춘 산업단지로 평가받는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08㎡의 단일 면적으로, 아파트 전용 84㎡(구 33평)와 유사하게 구성해 널찍한 주거 공간을 마련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내부 채광에 신경을 썼고, 일부 타입은 주방과 거실이 마주보는 구조로 통풍과 환기에 유리하도록 설계했다.

분양 관계자는 "합리적인 분양가에 전매제한까지 없어 수요자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