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편의점서 적금 판다…CU·페퍼저축은행, 금리 6% 상품 한정 판매
CU가 페퍼저축은행과 최대 연 6% 금리의 ‘페퍼스 제휴 적금 with CU(페퍼스 제휴 적금)’ 1만 구좌를 한정 판매한다. [CU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CU는 페퍼저축은행과 손잡고 최대 연 6% 금리의 ‘페퍼스 제휴 적금 with CU(페퍼스 제휴 적금)’ 1만 구좌를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페퍼스 제휴 적금은 기본 금리 연 5.5% 고정 상품이다.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면 0.5% 우대 금리가 더해져 최고 연 6% 금리가 적용된다. CU는 “시중에 나와 있는 정기 적금 상품 중 최고 수준”이라며 “신용카드 일정액 이상 사용 같은 별도 조건 없이 최고 연 6%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큰 차별점”이라고 전했다.

6개월 만기 상품으로 월 최대 납임 금액은 30만원이다. 적금에 가입하려면 애플리케이션 ‘포켓CU’에서 적금 가입 쿠폰을 발급받아야 한다. 이후 페퍼저축은행 앱인 ‘디지털페퍼’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한 뒤 상품에 가입하면 된다. 입출금 계좌 개설부터 적금 가입까지 모든 과정을 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다.

월 납입 금액만큼 CU 포인트를 1%씩 추가 지급한다. 매달 30만원씩 납입할 경우 CU포인트가 월 875포인트씩 쌓인다. 가입과 만기 시에는 각각 CU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CU는 “최근 고물가로 인해 ‘짠테크’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CU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적금 판매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