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래에셋생명, 가정의달 맞아 온라인보험 가입 이벤트
[미래에셋생명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온라인보험 이거 다(多)~가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가족 사진 촬영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렸다.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가 가능하다.

가족과 함께 온라인보험에 가입하면, 가족 합산 월납 보험료에 따라 네이버페이 최대 3만원이 지급된다. 상품페이지 내 이벤트 팝업 배너를 통해 해당 상품 URL을 공유만 해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가족 합산 보험료가 월 6만원 이상이면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의 가족 사진 촬영권을 받는다. 3인 가족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든든하게 보장을 받고 가족 사진 촬영권도 받을 수 있다.

예컨대 아이가 충치치료를 위한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 가입 시 월 5400원(13세 여아, 10년만기, 전기납, 보철치료형 기준), 부모가 ‘온라인 암보험’ 가입시 월 2만7510원(40세 여성, 진단비형, 80세 만기, 20년납, 주계약(일반암) 3000만원 기준), ‘정기보험’ 가입시 월 3만700원(40세 남성, 70세 만기, 30년납, 사망보험금 1억원 기준)으로, 가족 합산 보험료가 6만3610원이 된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정의 달, 명절 등 가족 행사를 미래에셋생명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과 특색있는 건강보험을 포함해 총 9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FC(설계사) 없이, PC와 모바일에서 24시간 비대면 다이렉트로 가입이 가능하다. 대면 상품보다 보험료가 저렴하고, 가입 및 관리도 쉽고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