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진, 마이페어 맞손…패션기업 해외 박람회 참가 지원한다
내년 1월까지 관련 서비스・정보 제공
한진은 국제물류・마이페어는 업무지원
한진 ‘SWOOP(숲)’ 홍보 영상. [한진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한진이 해외 박람회 부스 예약 플랫폼 마이페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패션기업의 해외 박람회 참가 지원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진은 지난 2022년 6월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서비스인 ‘SWOOP(숲)’을 선보이며 물류・마케팅 등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양사는 지난 2월 체결한 업무협약을 통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한 준비를 마치고, 지난 4월부터 2024년 1월까지 해외 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는 국내 패션기업에 관련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한다.

먼저 한진은 마이페어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패션 및 전시에 특화된 국제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해외배송 서비스 ‘글로벌 원클릭’을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한다. ‘SWOOP’ 홈페이지 회원에는 마이페어 서비스를 홍보한다.

마이페어는 한진의 ‘SWOOP’이 주관하는 브랜드관이 해외 박람회에 참가하면 업무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결과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 마이페어 홈페이지에서는 ‘SWOOP’ 고객사 전용 할인 서비스를 선보인다.

한진 관계자는 “해외 박람회는 국내 우수한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적인 채널”이라며 “앞으로도 전문 솔루션을 보유한 마이페이 같은 기업과 협업해 패션 브랜드의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