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GB생명, 변액보험펀드 순자산 1조 달성 기념 봉사·나눔
DGB생명 김성한 대표가 지난 4일 열린 명랑운동회에서 장애아동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DGB생명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DGB생명보험(대표이사 김성한)은 자사 변액보험펀드 순자산 1조원 달성을 기념해 장애아동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계열사 임직원 대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우선 DGB생명은 지난 4일 서울시 중구 신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장애아동들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회사 성과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된 이날 행사에는 평소 외부활동이 쉽지 않았던 지적장애아동 15명이 참여해 DGB생명 임직원들과 짝을 지어 이타심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즐거운 체육활동 시간을 보냈다.

같은 날 DGB생명은 서울 중구 DGB금융센터 로비에서 DGB금융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나눔 이벤트도 진행했다. 김성한 대표는 계열사 임직원들에게 그동안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커피와 쿠키를 직접 전달하고 계열사 간 상호 발전과 협력 의지를 다졌다.

DGB생명 관계자는 “변액보험펀드 순자산 1조원 돌파라는 우수한 실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다양한 이해관계자 분들의 도움과 고객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DGB생명은 사회에 이익을 환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뿐 아니라 보험사의 사회적 책임을 사회 곳곳에서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GB생명은 작년 보험업계에서 유일하게 변액보험 자산이 증가하는 등 견조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강릉지역 산불 피해 고객을 위한 특별 금융지원, 지역사회 요양시설 어르신들에 연말 맞이 김장 봉사활동,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 등 에너지 소외계층에 연탄 7200장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