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금융, K-파이낸스 전도사로 나선다
‘KB금융그룹 칵테일 리셉션’ 개최

KB금융그룹은 오는 4일 인천 송도에 있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에서 국제기구, 각국 정부 및 글로벌 주요 금융기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KB금융그룹 칵테일 리셉션’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칵테일 리셉션은 기업이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사업 파트너, 투자기관 및 정부 관계자 등을 초청해 스탠딩 방식으로 소통하는 비즈니스 활동으로, 이 자리에서는 사업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투자관련 협의를 위한 커뮤케이션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KB금융이 국내에서 19년만에 열리는 제 56차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 총회를 기념해 ADB 주요 참석자들에게 대한민국 금융의 우수성과 KB금융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칵테일 리셉션에는 디네쉬 카라 인디아스테이트뱅크(State Bank of India) 회장, 모리스 리 대만 중국신탁상업은행(CTBC Bank) 회장 등 전세계 50여개 기관에서 금융 정책과 투자 의사 결정을 담당하는 핵심 인사 약 200여 명이 참석한다. KB금융에서는 윤종규 회장, KB국민은행 이재근 은행장을 비롯해 그룹 및 계열사 대표이사들이 대거 참석한다.

윤 회장은 리셉션 내 상영 영상과 연설을 통해 KB금융이 동남아시아 시장과 선진 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 추진 중인 ‘글로벌 투트랙 전략’과 함께 KB금융의 글로벌 비즈니스 비전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서정은 기자

lu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