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망고빙수에 와인...서울신라호텔 ‘빙바인’ 출시

서울신라호텔이 애플망고빙수와 와인을 함께 즐기는 ‘빙바인(빙수+와인)’(사진)을 선보인다. 애플망고빙수를 맛있는 음식과 그에 어울리는 주류를 함께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빙수의 주재료인 애플망고의 풍미를 더해주는 와인도 함께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더 라이브러리’에서 8월 31일까지 애플망고빙수와 페어링한 주류 세트 ‘빙바인’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의 소믈리에가 애플망고빙수의 주재료인 애플망고의 풍미를 더해줄 와인을 선정했다. 망고빙수와 함께 추천하는 와인은 애플망고의 달콤한 맛과 진한 향을 살리는 산뜻한 화이트 와인 2종이다. 반짝이는 레몬빛의 ‘살로몽 운트호프, 리드쾨글 리슬링’은 드라이하면서도 우아하고 풍성한 과실 풍미를 자랑해 달달한 망고빙수 끝에 깔끔한 여운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도멘 데 베르나르당 뮈스카 봄 드 브니즈’는 달콤한 풍미와 화사한 향의 주정강화 와인으로 풍부한 과즙의 애플망고와 매력적인 마리아주를 이룬다.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애플망고빙수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와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된다. 애플망고빙수는 단품으로도 판매된다. 추천 와인 2종 중 고객이 원하는 와인을 선택해 ‘빙바인’ 조합으로 맛볼 수도 있다. 특히 ‘리드쾨글 리슬링’은 글라스로도 판매해 부담 없이 ‘빙바인’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후 9월에는 지리산 벌집 꿀을 가득 올린 ‘허니콤 아포가토 빙수’와 마리아주를 이루는 위스키로 페어링한 상품 ‘빙스키(빙수+위스키)’를 구성, 판매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편안한 휴식과 함께 ‘빙바인’을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스위트 마리아주(Sweet Mariage)’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더 라이브러리 ‘빙바인(애플망고빙수 1개+페어링 와인 2잔 세트)’가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조기 품절 사태가 잦은 애플망고빙수를 체크인 당일 이용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예약만 가능하다. 신주희 기자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