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르노코리아 차 타고 벚꽃구경을…26일까지 ‘봄맞이 시승 이벤트’
전국 영업 전시장서…더 뉴 QM6・XM3 대상
[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더 뉴 QM6’, ‘XM3’ 등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를 대상으로 ‘나, 르노 타봄’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시승 이벤트는 이날부터 26일까지다.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서 이뤄진다.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봄나들이 기념 아이템으로 캠핑용 맥주잔 세트를 증정한다. 또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총 80명에게 제공한다.

시승 프로그램 참여 후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도 준비했다.

QM6의 부분변경 모델로 3월 새롭게 선보인 ‘더 뉴 QM6’는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인 ‘QM6 퀘스트’를 라인업에 추가하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한다.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올리브 그린 나파 가죽시트로 실내 분위기에도 변화를 줬다. 특히 새롭게 적용한 이지 라이프(EASY LIF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편의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

자동차 전문 기자가 선정한 올해의 차 누적 3관왕에 빛나는 ‘XM3’는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XM3 E-TECH 하이브리드’, 메르세데스 벤츠 그룹과 공동 개발한 1.3L 터보 가솔린 엔진의 ‘XM3 TCe 260’ 등 시작가격 1958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쿠페형 SUV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