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서식품,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오픈
동서식품 카누 모델인 배우 공유 씨가 ‘카누 하우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서식품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동서식품이 카누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를 오픈했다.

동서식품은 25일부터 5월 2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카누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카누의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고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각층마다 홈, 오피스, 시티, 가든 등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과 포토존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신제품 프리미엄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도 체험할 수 있다.

카누 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4층에 루프톱까지 총 6개층으로 구성돼 있다. 지하 1층 카누리움은 카누의 발자취를 담은 전시공간으로 카누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가 소개된다. 1층 카누 바리스타 라운지는 카누 바리스타 머신과 캡슐커피를 선보이는 공간으로, 방문객이 원하는 캡슐을 고를 수 있으며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지상 2~4층은 오피스, 홈, 시티 등 카누와 함께하는 일상 속 모든 순간이 구현된 공간이다. 층별로 카누 바리스타 전용캡슐로 내린 커피와 호환캡슐을 활용한 에스프레소 메뉴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고 오피스 입사 지원 체험, 키링 만들기, 컵 꾸미기 등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도 마련됐다. 맨 위층 루프톱에는 가든 콘셉트의 공간이 마련됐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이벤트를 통해 카누 그립톡, 카누 파우치, DIY 펜 키트, 카누 풍선 등 굿즈를 증정한다. 캡슐커피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은 키링, 볼마커, 앞치마 등 카누 하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