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타벅스, ‘LOVE ME’ 커티스 쿨릭과 협업·‘화이트데이 상품’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한 화이트데이 푸드와 MD를 출시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7일부터 ‘러브 미(LOVE ME·나 자신을 사랑하자)’를 주제로 하는 신규 푸드와 MD 상품, 스타벅스 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화이트 데이 시즌 상품은 특별히 미국 뉴욕에서 활동하며 대표 시그니처 아트웍인 ‘러브(LOVE)’, ‘러브 미(LOVE ME)’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인 커티스 쿨릭과 협업했다.

스타벅스는 2월부터 ‘나 자신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러브 미를 주제로 고들이 따뜻한 봄의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쿨릭의 아트웍을 활용해 디자인된 다양한 푸드와 MD 상품을 통해 ‘러브 미’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 화이트데이 푸드와 MD를 출시한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고급스러운 틴 케이스에 다크·밀크 초콜릿을 코팅한 캐러멜과 하트 모양의 라즈베리 초콜릿을 담은 ‘커티스 쿨릭 러브스 캐러멜’을 핑크와 골드 두 가지 색상의 패키지로 선보인다. 천연 과일즙을 활용한 세 가지 맛의 하트 모양 젤리인 ‘커티스 쿨릭 러브스 젤리’도 선물용에 맞도록 네모난 사랑스러운 패키지에 담겼다. 이와 함께 하트 모양의 ‘러브스 초콜릿 마카롱’, ‘러브스 스트로베리 마카롱’도 새롭게 출시된다.

아울러 ‘러브’ 아트웍을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MD 상품도 선보인다. 보냉 파우치와 투명한 버킷백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각각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한 원형 모양의 ‘커티스쿨릭 클리어 버킷백’, 2명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기의 ‘커티스쿨릭 피크닉 매트’를 포함해 머그, 텀블러 등 협업 상품이 출시된다. 쿨릭의 아트웍이 새겨진 스타벅스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 7일부터 쿨릭 협업 푸드 8종(2월에 출시된 ‘커티스 쿨릭 러브스 초콜릿’ 2종 포함), MD 상품 7종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쿨릭의 아트웍으로 디자인된 다회용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