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C제일은행, 연 4.1% 파킹통장 가입 이벤트…최대 100만원 상당 경품도
기본금리 2.6%에 우대금리 최대 1.5% 적용
SC제일은행은 최고 연 4.1%의 금리를 제공하는 자유입출금예금 ‘제일EZ통장’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지급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SC제일은행 제공]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SC제일은행은 최고 연 4.1%의 금리를 제공하는 자유입출금예금 ‘제일EZ통장’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지급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제일EZ통장을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벤트 종료일 기준, 통장 잔액 100만원에 1회씩 당첨 기회를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높은 금액의 잔액을 유지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준비된 경품은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커피 쿠폰 등이다.

제일EZ통장은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전용 상품으로, 일별 잔액에 대해 2.6%의 기본금리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여기에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조건이나 금액 제한 없이 1.5%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인터넷 및 모바일뱅킹 이체수수료 ▷영업시간 외 자동화기기(ATM) 인출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도 면제된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은 “제일EZ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고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파킹통장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를 제공한다”며 “새해를 맞아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wo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