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잠실 롯데월드몰에 ‘잔망루피’ 떴다
롯데백화점 15~25일 팝업 진행
인형·문구류 등 한정판 굿즈 시판
롯데백화점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MZ세대의 핫 아이콘인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팝업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팝업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15~25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몰 1층에서 잔망루피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팝업인 ‘홀리데이 위드 잔망루피’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잠실 잔망루피 팝업에서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굿즈들을 만날 수 있다. 인형부터 문구류, 모바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총 망라해 한 자리에 선보이며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첫 팝업인 만큼 잔망루피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굿즈들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산타 모자를 쓴 루피가 작은 손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안고 있는 ‘산타루피 인형’과 롯데월드타워 배경의 잔망루피 일러스트가 각도에 따라 신비한 오로라빛을 내는 ‘홀로그램 타워 엽서’로, 이번 팝업에서만 매일 10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또 크리스마스 인형, 망토 담요, 2023년 포스터 캘린더, 육공 다이어리, 위클리 플래너 등 잔망루피 신상 굿즈 27종도 이번 팝업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들 굿즈는 잔망루피 팬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잔망루피를 활용한 약 165㎡(50평) 규모의 대형 포토존도 설치, ‘인증샷’ 을 원하는 고객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잔망루피 팝업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미디어(SNS)에 올리면 선착순으로 잔망루피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은 구매금액에 따라 이번 팝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잔망루피 아크릴 스탠드 또는 잔망루피 금속 뱃지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김선민 롯데백화점 MD2본부장은 “이번 팝업은 단순 굿즈 판매를 넘어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고 했다. 신주희 기자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