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제과,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 진행
2010년부터 13회째 시행
파트너사 임직원·가족 등 60여명 참석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노력 지속할 것”
롯데제과는 2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 월드에서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를 가졌다. 행사 모습. [롯데제과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롯데제과는 올해에도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가 13회째다.

2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인식을 공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상생협력에 힘써준 우수 파트너사의 임직원에 대해 감사장을 전달했고,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는 파트너사의 임직원·가족 60여 명이 참석하여 식사를 하고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를 관람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롯데제과는 본 행사에 앞서 11월 17일 경기 오산시 부산동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상생지원 협의체 워크숍’을 가졌다. 워크숍에는 이진성 롯데제과 사업대표와 관계자를 비롯하여 43개 파트너사 대표가 참석했고, 품질 안전, 중대시민재해 법규, ESG경영 관련 내용 등에 대한 교육과 간담회를 가졌다.

한편 롯데제과는 파트너사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트너사들의 자금활동개선을 위해 명절 전 하도급 대금 조기 지급을 실시하였고, 파트너사 자금 지원을 위한 저리 대출 프로그램인 ‘동반성장펀드’를 480억원 규모로 조성했다.

이 밖에도 파트너사 임직원의 경영능력 향상을 위해 ‘동반성장아카데미’를 통해 다양한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의 품질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 지원 및 식품안전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상생협력 가치 실현을 통해 지속적인 동반성장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