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K플라자 수원점, ‘캐치! 티니핑’ 체험전 개최
플레이존, 포토존 등 콘텐츠 체험 공간 마련
AK플라자는 수원점 6층에 위치한 AK갤러리에서 이달말까지 ‘캐치! 티니핑’ 체험전을 개최한다. [AK플라자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AK플라자는 수원점 6층에 위치한 AK갤러리에서 이달말까지 ‘캐치! 티니핑’ 체험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SAMG) 대표 IP(지식재산권)인 ‘캐치! 티니핑’은 차별화된 스토리와 풍부한 시각요소로 국내외 키즈 콘텐츠 시장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시즌 공개와 동시에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 호주 5위, 북미 9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로 그 인기가 점차 확산되고 있다.

‘캐치! 티니핑’ 체험전은 플레이존, 대형포토존 등 애니메이션 상의 다양한 요소들을 공간에 배치하고, 주요 캐릭터를 소개하여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상상력을 넓힐 수 있도록 장난감 및 코스메틱, 도서들이 배치된 체험형 공간을 전시장 곳곳에 마련했다. 체험전 개최를 맞아 AK갤러리에서는 포토부스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AK갤러리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연말을 맞아 아이들과 동심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체험전을 준비했다”라며, “AK플라자가 준비한 이번 전시을 통해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