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푸르덴셜생명, ‘푸르 스타지기’ MZ~시니어 의견경청...만족도 향상 [제27회 헤럴드보험대상-고객만족대상 생명보험협회장상]
지난 6월 서울 푸르덴셜타워에서 진행된 ‘제1기 푸르 스타지기(知己)’ 발대식에서 푸르덴셜생명보험 민기식 대표이사 사장(오른쪽 다섯 번째)와 푸르 스타지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고객패널제도 ‘푸르 스타지기(知己)’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점검하고 살펴보는 새로운 고객소통창구로 제27회 헤럴드 보험대상에서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했다.

푸르덴셜생명은 이 제도를 통해 디지털 채널에 익숙한 MZ 세대부터 디지털 소외를 겪고 있는 시니어 세대까지 전 연령대의 의견을 경청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푸르덴셜과 지기의 합성어인 ‘푸르 스타지기’는 “자기의 가치나 속마음을 잘 알아주는 참다운 벗”의 의미를 담았다. 푸르덴셜생명은 총 107명의 푸르 스타지기를 선정했다. 이들은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신상품 기획 및 개발 단계 참여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개선 의견 제시 ▷수시 아이디어 제안 등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 개선 및 상품 개발에 참여한다. 패널들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 우수 패널에게는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관계자는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푸르덴셜생명보험의 성장과 금융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하는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 ‘푸르 스타지기(知己)’와 함께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실천하고 고객만족도를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성연진 기자

yjsu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