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과원, '자랑스러운 경기 중소기업인상' 시상식 개최
[경과원 제공]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4일 비전실에서 2022년 3분기 '자랑스러운 경기 중소기업인상' 시상식을 가졌다.

경과원은 지원사업에 참여한 우수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관계를 형성하고, 경기도의 발전에 기여한 도내 중소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고자 이번 시상식을 마련했다.

시상식에는 블루필㈜(성남시, 소형가전) 김강남 대표, 씨제이케이얼라이언스㈜(화성시, 산업용 설비) 김상욱 대표, ㈜엔비베베(성남시, 어린이 전문 화장품) 박미성 대표, 대진첨단소재㈜(수원시, 열전도성 특수 소재) 유성준 대표, ㈜다비다(안양시, 교육용 코딩 로봇) 이은승 대표, 체어마이스터㈜(김포시, 가구) 전재천 대표, ㈜펌프킨(남양주시, 전기버스 충전) 최용하 대표 등 총 7명의 기업인이 수상하며 자리를 빛냈다.

시상식 이후에 수상자들은 경과원의 유승경 원장 및 임달택 경제부문 상임이사 대행, 정광용 과학부문 상임이사 대행과 함께 간담회를 가졌으며 중소기업 지원제도, 기업 경영에 따른 애로사항 등에 관한 의견을 나누었다.

유승경 원장은 "중소기업인 여러분들이 기업 경영을 통해 경기도의 경 제 발전을 이끌어 가는 원동력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도내 중소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