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證, 연금계좌 ETF 매수 이벤트 실시

KB증권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김성현)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경품이 뚝딱! KBSTAR ETF 매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개인연금(신연금저축), 퇴직연금(DC/IRP)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보유 계좌를 통해 KBSTAR ETF를 100만원 이상 순 매수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추가로 순 매수한 ETF 중에 KBSTAR TDF ETF(KBSTAR TDF 액티브 ETF 3종목)가 포함된 경우 문화상품권 1만원을 추가 지급하고, KBSTAR TDF ETF를 매수한 고객은 별도의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1명)와 애플워치(3명)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금저축과 IRP 계좌는 합산하여 연간 700만원의 연말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으로, KB증권은 DC, IRP 계좌에서는 ETF 매매수수료가 평생 전액 면제이고, 신연금저축계좌를 비대면으로 최초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ETF 거래시 매매수수료 전액 면제 및 주식쿠폰 1만원 지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는 11월까지 IRP 순증금액 구간별 상품권 및 호텔 숙박권 등의 푸짐한 경품 추첨 혜택을 제공하는 ‘연금하기 좋을 때’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어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KB증권 연금사업본부장 김상혁 상무는 “TDF ETF는 은퇴 시점을 고려하여 자산 배분이 이뤄지는 대표 연금 상품 TDF에 낮은 보수와 빠른 시장 대응이 장점인 ETF를 결합한 상품”이라며, “절세 혜택이 있는 연금계좌에서 중장기적으로 투자한다면 좋은 성과를 내기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연금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