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은행, 최고 연 4.5% ‘신한플러스 적금’ 출시
‘마이신한포인트’로 납입 시 우대금리 제공
커피 쿠폰 등 혜택도 제공
신한은행은 그룹사 통합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에서 마이신한포인트로 입금 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신한은행 제공]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신한은행은 그룹사 통합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에서 마이신한포인트로 입금 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은 신한 플러스에서 가입이 가능한 6개월 자유 적립식 상품이다.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으며 우대금리 3.0%를 포함해 최고 연 4.5%의 금리가 제공된다. 한도는 총 10만좌다.

우대금리는 매월 마이신한포인트로 1000포인트 이상 입금 시 연 0.5%가 제공된다. 이는 최대 5개월까지 합산 적용이 가능하며 이 경우 최고 연 2.5%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 신한카드의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에게 연 0.5%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우리은행은 해당 적금에 5만원 이상 가입하고 멤버십 부스터에 응모하는 고객에 커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멤버십 부스터는 신한금융그룹 거래 점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을 고객에 추천하고 상품 가입 시 부여된 점수를 멤버십 등급에 반영하는 서비스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이신한포인트를 활용한 혜택을 더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적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한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