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페퍼저축은행, '페퍼스파킹통장' 연 3.2% 금리 제공
별도 조건 없이 5000만원 한도 내
페퍼저축은행이 5일 ‘페퍼스파킹통장’ 금리를 업계 최고 수준인 최고 연 3.2%로 인상했다.[페퍼저축은행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페퍼저축은행이 ‘페퍼스파킹통장’ 금리를 업계 최고 수준인 최고 연 3.2%까지 인상했다고 5일 밝혔다.

페퍼스파킹통장은 장기간 돈을 묶어둘 필요 없는 수시입출금통장으로, 금리 인상기에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최고 금리를 받기 위해 맞춰야 하는 별도의 조건 없이 예금자보호한도 5000만원까지 연 3.2%(세전) 금리를 제공하며, 5000만원 초과분은 연 1.0%(세전) 금리가 적용된다.

기존 파킹통장의 최고 금리 적용 한도 300만원에서 큰 폭으로 확대 적용했으며, 가입 금액 역시 제한을 없애 원하는 금액만큼 넣을 수 있다. 또 모바일 뱅킹으로 이체 시 수수료 없이 이용 가능하다.

페퍼스파킹통장은 디지털페퍼 앱 전용상품으로 영업점 방문 없이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앱 '디지털페퍼' 에서 24시간 계좌 개설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커진 상황에서 수시입출금통장의 편리함과 높은 금리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안전자산 상품인 페퍼스파킹통장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금리 인상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입장에서 더 나은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