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스원, 대형마트서 ‘한가위 세일 위크’…차량용품 최대 40% 할인
14일까지…3만원 이상 구매시 상품권도
[불스원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불스원이 1일부터 14일까지 이마트를 비롯한 전국 대형마트에서 추석맞이 ‘불스원 한가위 세일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거리 운전을 대비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차량관리용품 기획전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차량용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증정품을 포함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는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포함한 차량관리용품을 품목에 따라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3만원 이상 불스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마트에서는 자동차 종합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와 함께하는 ‘카위크(Car Week)’ 기획 행사를 마련했다. 불스원 차량용품을 산 고객은 이마트 매장 내 ‘스피드메이트’에서 와이퍼 무료 장착 서비스와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교환 공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전국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도 불스원샷과 와이퍼, 디퓨저, 에어컨 필터 등 파격적인 할인 행사와 증정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영국 불스원 영업본부 이사는 “불스원이 준비한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하고 쾌적한 명절 장거리 운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