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르나스호텔, 새 호텔 멤버십 '더파르나스' 론칭
기존 멤버십 사용 제주까지 확대
멤버십 카드·바우처를 모두 앱으로
파르나스 호텔이 1일 론칭한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더 파르나스' [파르나스 호텔 제공]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파르나스 호텔이 1일 새로운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더파르나스(The Parnas)’를 론칭한다. 기존의 멤버십인 ‘아이초이스(I Choice)’에서 서비스 대상을 최근 오픈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까지 확대하기 위해서다.

이와 함께 고객의 선호도와 사용 패턴을 분석해 고객의 선호 혜택을 강화했다. 새로운 멤버십 론칭과 함께 공개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App)을 통해 회원 대상 프로모션이나 혜택을 수시로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다. 멤버십 카드나 바우처 등도 앱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파르나스’ 멤버십은 혜택에 따라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객실 및 레스토랑 상시 할인 혜택은 물론, 무료 객실 이용권과 레스토랑 금액권, 기타 다양한 혜택 등이 주어진다. 연회비는 ▷스마트 멤버십 55만원 ▷골드 100만원 ▷플래티넘 200만원 등이며, 가입 기간은 1년이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 및 유선 문의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관계자는 “멤버십 모바일 앱 출시에 따라 고객 편의성이 크게 증대될 것으로 기대되고, 더불어 플라스틱 및 종이 사용을 없애 환경친화적 효과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