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카콜라, 피치스에서 음악 아티스트 ‘마시멜로’ 하우스 파티 체험존 운영
23일까지 파티 체험존 운영
16일 레이든, 그루비룸 규정 등 EDM 스테이지 선봬
코카콜라는 지난 1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피치스 도원 내에 파티 체험존을 오픈하고 오는 23일까지 운영한다. [코카콜라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코카콜라가 이달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 마시멜로(MARSHMELLO)와 협업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를 출시한 가운데 이를 기념해 성수동 피치스 도원 내 팝업 체험존을 오픈했다.

17일 코카콜라는 전날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피치스 도원 내에 파티 체험존을 오픈하고 오는 23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우스 파티 체험존은 코카-콜라와 아티스트가 함께 만들어 내는 이색적인 경험을 소비자들이 오감으로 체험하며 짜릿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오픈 첫 날인 16일에는 RAIDEN(레이든), 그루비룸 규정 등 유명 디제이 아티스트들이 EDM 장르를 테마로 한 강렬하고 짜릿한 DJ 스테이지를 선사해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소정의 미션을 수행한 소비자들에게는 본인의 이름이 각인된 세상의 단 하나뿐인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특별판을 증정해 참여의 재미를 높였다. 코카-콜라와 아티스트의 시그니처를 활용해 상상력을 자극하는 포토존과 스포츠카 전시장 역시 짜릿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팝업 체험존은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구체적인 행사 내용은 한국 코카-콜라와 피치스 도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한정판은 355ml 1종으로 7월 11일 공식 출시됐다. 편의점, 마트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