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금융그룹, 여성리더 육성에 ‘큰 걸음’
‘하나 웨이브스’ 2기 출범식 개최
함영주 회장, 섬세한 리더십 주문
함영주(가운데) 하나금융그룹 회장과 이은형(맨 윗줄 왼쪽에서 세번째) 하나금융그룹 부회장, 박성호(맨 윗줄 왼쪽에서 네번째) 하나은행장이 ‘하나 웨이브스(Hana Waves)’ 2기로 선발된 여성 리더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금융 명동사옥 4층 대강당에서 그룹의 여성 리더 육성 프로그램인 ‘하나 웨이브스(Hana Waves)’ 2기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나 웨이브스’는 하나금융그룹이 그룹의 미래를 이끌어갈 여성 리더를 육성할 목적으로 지난해 6월 출범한 여성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웨이브스(Waves)’는 Womens Actions, Voices, Emotions의 약자로 여성의 행동, 목소리, 감성으로 혁신의 파도를 일으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출범식에 참석한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새롭게 선발된 하나 웨이브스 2기 참석자들을 격려하며 리더에게 필요한 자세, 소통하는 방법 등에 대해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어머니의 마음처럼 강하지만 부드러운 감성과 섬세하고 사려 깊은 여성의 강점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금융의 변곡점에서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며 “실력을 인정받아 선발된 여러분들에게 그룹이 거는 기대가 큰 만큼 여성으로서의 강점과 진정성으로 앞서가는 리더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자연 기자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