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허브, ‘CGN 두뇌 건강’ 등 신제품 출시
위 점막 재생에 도움 ‘CGN 아연-L-카르노신’ 등도 함께 출시

[헤럴드경제 = 신주희 기자] 세계 최대 건강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는 자사 PB브랜드인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의 신제품으로 인지기능 향상에 도움 되는 ‘CGN 두뇌 건강’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CGN 두뇌 건강은 최근 ‘뇌 영양소’로 각광받고 있는 ‘포스파티딜세린’을 함유한 제품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뇌의 신경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로 뇌의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 도파민 등을 활성화해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세포에서 노폐물을 배출하는 세포막 기능에도 기여해 피로해소 및 기분 개선 등 전반적인 신체 건강 관리에 효과적이다.

특히 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알파-글리세릴 포스포릴 콜린’도 함께 함유되어 눈길을 끈다. 이 성분은 인체의 모든 세포에 존재하는 ‘콜린’ 형태의 하나로 주요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 합성과 성장을 촉진하여 기억력, 집중력, 학습력 등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아이허브는 위벽 점막 재생에 도움을 주는 ‘CGN 아연-L-카르노신’과 소화기 건강과 면역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헬씨바이옴(HealthyBiom) 소화 & 면역력 프리+프로 바이오틱스’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아이허브 코리아 최지연 지사장은 "품질이 엄격하게 관리되는 프리미엄 브랜드 CGN 제품이 한국의 스마트 컨슈머들에게 꾸준히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CGN 두뇌 건강’ 또한 직장인이나 수험생 등 고도의 집중력과 기억력, 인지기능 향상과 스트레스 완화가 필요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