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3일만에 15만좌 개설
최고 연 3% 금리

[헤럴드경제=서정은 기자] 카카오뱅크가 6월 21일 출시한 다섯번째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의 가입 계좌수가 출시 3일만에 15만좌를 돌파했다.

24일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은 파트너 적금의 흥행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 상품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혜택을 담았으며 다음달 20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오늘의집 상품 할인 혜택, '춘식이 이중내열 유리컵' 굿즈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 최고 연 3.00%의 금리 등이 인기 비결로 분석된다.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을 기반으로 유통, 콘텐츠 플랫폼 등 다양한 제휴사와 파트너적금을 출시해오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일정 적금 회차 납입을 성공할 경우 파트너사의 쿠폰·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해 고객이 저축을 하면서 동시에 소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2020년 이마트를 시작으로 마켓컬리, 해피포인트, 카카오페이지 등과 함께 파트너적금을 출시했다. 2주간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지만 총 180만좌가 개설될 정도로 관심을 모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보다 자주, 더 많은 파트너사와 함께 카카오뱅크만의 특별한 뱅킹커머스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lu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