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트라이프생명, 아트스텔라와 VIP 고객 아트컨설팅 및 마케팅 업무 협약
아트컨설팅까지 진화하는 VIP 서비스
송영록(왼쪽) 메트라이프생명 사장과 최민호 아트스텔라 대표이사가 강남구 선릉로에 위치한 아트스텔라 유경서원 갤러리에서 아트 컨설팅 및 문화 예술 전반에 관한 정보제공 서비스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이 VIP 고객에게 문화 예술 전반에 관한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아트 컨설팅 전문기업 아트스텔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메트라이프는 VIP 고객 서비스를 문화 예술 영역까지 확대했다. 문화 예술 전반에 관한 컨설팅과 정보제공은 물론 고객 초청 라이브 드로잉(Live Drawing) 쇼, 갤로리 도슨트 투어, 전국 7개 지역 아트스텔라 갤러리 및 뮤지엄 무료 관람 티켓, 작품 할인 등의 혜택이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 설계사 및 VIP 고객에게 제공된다.

메트라이프생명은 2005년 외국계 보험사 최초로 VIP 전담 자산 관리 조직인 노블리치센터를 설립, 운영하고 있다. 메트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자산관리의 영역이 문화·예술로 확대된 지는 오래됐다”며 “일반적인 재무관리 수준을 넘어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트라이프는 본사의 154년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자산가와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 등에게 세무, 법무, 맞춤형 재무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VIP 시장에서 업계를 선도해 왔다.

지난해 12월에는 개인 자산가 및 법인 맞춤 상담을 강화하기 위해 노블리치센터 내에 ‘헤리지티 솔루션랩’과 ‘비즈니스 솔루션랩’을 열었다. 상속세 재원 마련과 절세 관련 상담 이외에도 자산가들의 관심사인 부동산, 가업 승계, 해외 투자, 해외이민 컨설팅 등으로 영역을 확대하여, 개인 생애자산관리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