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카드, 캠핑족 맞춤 할인행사 실시
하나로마트·CU 행사상품 결제 시 최대 30% 할인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NH농협카드는 휴가철을 앞두고 캠핑족을 위한 맞춤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협 하나로마트(일부 매장 제외)에서 6월 15일까지 NH농협 개인카드(채움, BC)로 제철농축수산물(삼겹살, 수박 등) 구입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에서도 29일까지 NH농협 개인카드(채움)로 과일·정육·신선식품 등 전단행사 상품 구입 시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CU에서는 6월 10일까지 NH농협 개인카드(채움)로 10주년 기념 주류·안주류(예거마이스터, 육포 등) 구입 시 3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캠핑 전 차량 점검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자동차 정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NH농협 개인카드(채움, BC)로 스피드메이트 이용 시 ▷엔진오일 2만2000원 할인 ▷에어컨 가스 완충 1만원 할인 ▷와이퍼 4000원 교환권 ▷수입차 정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실외 마스크 의무 착용 규제가 해제되고, 연휴가 많은 6월을 맞이해 캠핑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여가 및 소비 패턴에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